About fighting scene
Added 2021-06-10 13:24:00 +0000 UTC이번에 다이아퀸 시리즈에 새로운 히로인이 나올 예정인데
그 친구가 빌런이랑 싸우는 씬 부터 시작할지
아니면 싸움이 끝난 후, 바로 본방으로 들어가는 씬부터 시작할지 고민되네요

수위는 다이아퀸 투기장 씬과 비슷하게 큰 상처나 고어는 없을 예정입니다
Comments
전투씬부터 들어가는게 좋긴한데 생각해보니 다이아퀸도 뭔가 개쩌는 빌런한테 한컷당했네... 하는 대사를 보니 타임루프 능력인거 같던데
Bihorang
2021-06-10 13:50:07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