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의 '로그' 입니다!💜
어쩌다보니, 로그를 둘러싼 삼각관계 같은 컨셉이 되었네요 ㅎ
마지막 작업은 이번주 토요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X-man's 'Rogue'!💜
Somehow, it's kind of like a love triangle around the rogue. haha
The last work is scheduled for this Saturday. Please look forward to it~
kakarotte
2020-07-11 13:48:06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