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box
[노예부 사료: 항문호밀빵]
- 그런가. 패배자에겐 입으로 밥을 먹을 자격도 없는게로군. 참으로 가혹하외다.
[노예부 사료: 항문국수]
- 뭔 개소리야~!! 이딴걸로 어떻게 밥을먹으라는거야?! 게다가 매일 저녁마다 하라니!!
[북동노예부원의 식사는 반드시 아랫구멍으로만 이루어진다. 허락없이 음식물을 항문에서 흘리면 처음부더 다시 식사를 하게된다고.. ]
jarisimcc
まめ吉
ʙᴇꜱᴛ ꜱɪᴅᴇ
RENARDGIA
koto0v0haru
halo_prison
OverBeeSims
RailroadGames
KMBK_ARKADIA
devilmk
journeygame
RetroHurricane
Ai Beauty Art 🌹
881988
Nerftheyordles
えもん
aVersionOfReality
Grimtonic
Mayo
Arghanion's Puzzlebox
Rs
つまはじき
YourPalRags
exilefactory
GallantTrombe
Sekai
jmjapan
chunhweilee
semimaru27
potion01
KanG
ひつき@AIイラストプロンプター
Blue gobbo
わからに
Stefano
wiz
Acxg
Jesse Adams
HepyDragon Booth
lambda
あいらんどう
ベマリ
VRMOTION
しゅんぞう
meltyrice
観月あき
Lucy Fuchs
Silentsolutions
lumysims
braebur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