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Kata
APOCRYPHA
APOCRYPHA

fanbox


22/11 (6) 落書き+雑談 (낙서+잡담)

안녕하세요^-^ 다들 건강하신가요?

저는 노트북을 가져오지 않은 것을 후회하면서 스마트폰과 노트에 일러스트 구상을 하고 있어요.

그 일부를 공개합니다. 저만 알아볼 수 있도록 그렸기 때문에 정말정말 불완전하다는 점을 양해해주세요.



스포티캐주얼 남선지입니다.

지금은 단순히 스마트폰과 이어폰을 들고 있는 장면이지만... 어떻게 하면 R18 일러스트로 만들 수 있을까 고민되네요🤔



마법고 이유리 또는 스포티캐주얼 남선지가 될 그림입니다.

누구를 그릴까요...



꿈에서 그렸던 흑발 이유리를 잊지 않고 낙서했습니다.

분명 완성했었는데...



정예슬입니다! 이 그림은 앞선 스토리를 3장 정도 구상해두어서 일부는 팬박스에만 공개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디비전을 겪으면서 바뀐 성격을 반영했습니다.

스토리와 설정은 어두운 내용이던데 R18로 이용해서 미안하군요...



조예지입니다.

프라이드가 높은 캐릭터가 몰락하는 설정에 대해 방금까지 아무 생각 없었지만 이제부터 좋아하게 된 것 같습니다



남선지를 생각하고 그렸는데, 다른 장발 캐릭터로 바꿔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것도 추천 받습니다!



원신의 감우입니다. 무거운 짐을 들고 낑낑대는 귀여운 모습을 그리고 싶네요!

정면으로 그리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진행한다면 구도를 바꿀 거예요.


다시 원활한 작업환경이 갖춰지면 다른 장르도 그려볼까 해요.

원신, 블루 아카이브 정도에서 어떤 캐릭터를 그릴지 고민하고 있어요. 많이 추천해주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0^

22/11 (6) 落書き+雑談 (낙서+잡담) 22/11 (6) 落書き+雑談 (낙서+잡담) 22/11 (6) 落書き+雑談 (낙서+잡담) 22/11 (6) 落書き+雑談 (낙서+잡담) 22/11 (6) 落書き+雑談 (낙서+잡담) 22/11 (6) 落書き+雑談 (낙서+잡담) 22/11 (6) 落書き+雑談 (낙서+잡담)

Comments

죠습니다

저도 항상 감사드립니다! ;)

APOCRYPHA

많다=좋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기원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