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9 (1) _ 雑談 (잡담)
Added 2023-09-22 00:00:00 +0000 UTCAPOCRYPHA입니다. 정말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고 있다는 안부 인사를 전해드리려고 잡담을 투고합니다.
당분간은 계속 투고가 뜸해질 것 같습니다.
이전의 일러스트를 열람할 목적이 아니신 분들께서는, 미리 서포트를 중단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근에는 다른 일을 하느라 아주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일러스트는 전혀 없지만, 오늘 오랜만에 제 그림과 여러분들의 코멘트, 지원 내역을 보게 되었고... 자극을 받았습니다.
다시 펜을 잡고 일러스트를 그리고 싶다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무엇을 그릴지는 지금부터 정해야 하겠지만요. 아마도 좀비고등학교의 여성 캐릭터를 그릴 것 같습니다.
기대는 하지 말아주세요. 정말 바빠서 언제쯤 그림을 그릴 수 있을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저를 기다려주신다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보고 싶은 캐릭터나 상황 등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큰 도움이 됩니다!
서포터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 날들만 보내시길 바라요 (*'v'*)
Comments
코멘트 감사드립니다(8_8) 감동스러워요
APOCRYPHA
2023-09-23 21:05:52 +0000 UTC님도 좋은하루 명절 보내시기를!! 저도 이제 곧 서포트 1년이 다되가네요
djska
2023-09-23 16:50:18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