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Kata
APOCRYPHA
APOCRYPHA

fanbox


23/09 (4) _ 雑談 (잡담)

APOCRYPHA입니다.

오늘은 가벼운 잡담을 몇 개 적어보려고 합니다.


1. 닉네임을 변경하려고 생각했습니다.

현재 닉네임은 너무 길고, 부르기도 어렵다고 판단하여 조금 더 쉬운 닉네임을 사용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만, 아직은 보류하기로 했습니다.

좋은 후보가 없기도 하고, 지금의 닉네임으로 저를 기억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정말 고민되는 것 같네요.


2. 과거에 픽시브에 투고한 일러스트들을 다수 비공개 처리하려고 합니다.

리액션 수 1000 미만,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 않는 일러스트를 비공개 처리하고, 팬박스에만 백업해두려는 계획이 있습니다.

이 계획은, 새로운 그림을 몇 장 완성하게 되면 진행될 것 같아요.


3. 그와 동시에, 팬박스에 투고된 일러스트 몇 개도 비공개 처리될 예정입니다.

마음에 드는 일러스트가 있으시다면 미리 저장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일러스트의 원본 크기 파일, PSD 파일, 과정 GIF 등을 투고할 플랜을 계획 중입니다. (아마 이전에도 언급한 적이 있을 겁니다)

그러나 이 플랜은 OC의 디자인과 오리지널 일러스트가 먼저 완성되어야 하므로, 2023년에 가능한 계획일지는 모르겠습니다.


5. 보고 싶은 캐릭터, 상황, R-18 일러스트에서 좋아하는 부분 등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정말 도움이 됩니다. 많은 코멘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진행중인 마법고 김새봄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23/09 (4) _ 雑談 (잡담)

Comments

유루미와 엠제이! 그리고 발까지 참고하겠습니다!

APOCRYPHA

유루미나 엠제이가 세뇌당한 눈으로 풋잡 해주는게 좋습니다 발 보여주거나

감사합니다!!!

APOCRYPHA

계획대로 잘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djska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