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819
뚜땨뜌댜ㅏ다
2024-08-18 20:35:20 +0000 UTC View Post
아무것도 아닌 제가 이렇게 열심히 달릴 수 있었던건 매일 봐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입니다!!! 보답하기 위해 항상 어떻게하면 더 귀엽게 그릴 수 있을까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으니 잘 지켜봐주세요!! 마음같아선 세이브본 일주일어치는 만들어두고 보...
2024-08-01 19:10:34 +0000 UTC View Post마리 보신탕이 X 연령제한에 걸렸어요
불도 안땠는데 너무하네요 흑흑
노출수가 5분의 1토막은 난것같아요
성적이 안좋네...
아이디어는 쌓아놨는데 도자기 장인처럼 폐기중
ㅋㅋㅋㅋㅋㅠㅠㅠ...
저도 재치있고 귀여운 그림이 그리고싶어요
2024-07-23 20:29:01 +0000 UTC View Post많이 늦었지만 100일 감사인사를 곧 올릴거애용...
여러분 제가 항상 사랑하는거 아시죠??
遅くなりましたが100日感謝の挨拶をすぐします··· 皆さん、私がいつも感謝していることをご存知ですよね??